커피 좋아하시나요? 커피는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캠핑 가서 아침에 분위기 있게 커피 한잔을 하고 싶어서 브라운 레버 프레소를 구매했습니다. 레버 프레소는 레버를 이용하여 커피를 수동으로 추출하는 기기입니다. 휴대하기도 좋을 것 같아서 캠핑 가서도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. 물론 집에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. 휴 레버 프레소인데 카카오톡 케릭과 콜라보로 와디즈에서 판매하는 것을 구매했습니다.

커피메이커-브라운-레버프레소
커피메이커-브라운-레버프레소

케릭은 브라운과 셀리가 있는데, 저는 때가 덜 탈것 같은 브라운 커피 메이커을 구매했습니다.

 

 

휴 브라운 레버프레소 사양

일단 브라운 디자인이 너무 이쁘고 깔끔합니다.

브라운-레버프레소
브라운-레버프레소

60ml의 툿샷 추출이 가능합니다. 바디는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 A가 검출되지 않는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. 레버 재질은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져 생각보다 무겁지 않습니다. 

레버프레소-알류미늄-레버
레버프레소-알류미늄-레버

튼튼함이 느껴지고요 사이즈는 123*123*156mm 입니다. 무게는 520그램이며 휴대하기 좋습니다. 받침대는 주석으로 되어 있어서 엄청 튼튼합니다. 그리고 압력은 최대 9 Bar까지 줄 수 있다고 합니다. 

 

제품 판매처 바로가기

 

휴 브라운 레버프레소 구성

브라운-레버프레소-구성
브라운-레버프레소-구성

구성품은 스탠드, 캡, 컵, 본체, 템퍼, 필터 바스켓, 샤워 스크린 그리고 크레마 필터가 있습니다. 크레마 필터는 종류 선택이 가능합니다. 2개다 전부 사도 상관없겠죠.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차이를 느낄 수 있겠지만 저 같은 초보는 그냥 아무거나. 그리고 인터넷으로 주식회사 휴에서 고장 난 부품도 새로 살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. 내구성은 튼튼해 보여서 고장이 잘 날 것 같지는 않습니다. 지금 몇 달째 사용 중인데.. 거의 새 거 같습니다.

 

휴 브라운 레버레소 사용방법 (에스프레소 만들기)

먼저 맛있는 커피가 있어야겠죠. 아무리 장비가 좋아도 커피가 맛없으면 끝이죠. 저희는 미리 집 근처 커피집에서 맛있는 커피를 분쇄해서 가지고 왔습니다. 자 이제 맛있는 에스프레소 만들어볼게요. 먼저 필터 바스켓에 필터를 끼운 다음에 커피를 넣어줍니다.

커피-넣기
커피-넣기

 그리고 템퍼로 꾹 눌러줍니다. 처음이라서 옆에 좀 흘렸습니다.

커피-템퍼

본체에 필터 바스켓을 조립해줍니다. 그리고는 뜨거운 물을 넣어줍니다. 

필터조립-물넣기

레버를 위로 당겼다가 아래도 내리면 커피가 조금씩 내려집니다. 내리는 압력에 따라서 커피 맛이 달라진다고 합니다. 여러 번 하시면서 차이를 느껴봐야 할 것 같습니다. 저 같은 초보가 느낄 수 있을지 매우 궁금합니다.

커피추출
커피추출

드디어 맛있는 에스프레소가 나옵니다. 커품도 좀 있네요. 저 거품이 몸에 엄청 좋다고 하네요. 특히 간 환자분들에 엄청 좋다고 합니다. 

에스프레소-완성
에스프레소-완성

커피 맛은 잘 모르지만, 맛있는 에스프레소가 만들어졌습니다. 와이프는 맛있다고 합니다. 물을 타서 아메리카노를 만들어도 만들어 봤는데 맛있네요. 설거지하는 것도 어렵지 않았습니다. 가격은 11만 원 정도에 와디즈 펀딩으로 구매를 했습니다. 휴 레버 프레소에서 직접 사셔도 가격은 비슷합니다. 이상으로 캠핑용 휴대용으로 사용 예정일 브라운 레버 프레소 솔직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 

같이 보면 좋은 글

[캠핑용품/불 용품] - 캠핑용 오일 램프 스토브 (Thous Winds Firedance) 하나면 갬성 끝

[캠핑용품/기타 제품] - 캠핑용 TV 스탠바이미 고 (ft. 전현무)

 

 

 
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

'캠핑용품 > 주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루핀 캠핑 테이블 솔직후기 (내돈내산)  (0) 2021.07.08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